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제실용사격연맹, 국가대표 김민경

by 투데이인포 2022. 11. 12.

 오늘 부터 운동뚱 개그우먼 김민경씨가 태국에서 열리는 '2022 IPSC 핸드건 월드 슛'에 국가대표 자격으로 출전한다고 합니다. 운동뚱을 저도 즐겨 봤는데요 김민경씨의 운동 능력은 정말 대단합니다. 

 

김민경 선수가 출전하는 IPSC에 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1. 국제실용사격연맹
 국제 실용 사격 연맹(International Practical Shooting Confederation, IPSC)은 실용 사격 스포츠를 증진, 유지, 개선 및 발전시키고 원칙을 지키고 선량한 사람들이 안전하고 오락적으로 총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세계적으로 그 행위를 규제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2. IPSC 지역
지역 (국가)은 IPSC 스포츠를 홍보하는 조직이며 IPSC를 대표합니다. 모든 IPSC 선수는 소속 지역에 가입하여 IPSC의 회원이 됩니다.

 

3. 경기 일정
 IPSC 경기는 IPSC 지역에서 제출하고 적절하게 승인됩니다.
경기가 승인되고 승인되면 글로벌 경기 캘린더(레벨 III, IV 및 V 경기)에 표시됩니다.

 

4. 대회
 IPSC 경기는 정확성, 파워 및 속도의 원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경기에 참가하면 높은 수준의 안전과 숙련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흥미진진한 레크리에이션 수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전세계 대회
 IPSC 경기 달력 연도는 전 세계의 지역이라고 하는 105개 국가 구성원에서 평균 360개 이상의 레벨 III 경기(대규모 지역 경기)를 수행합니다. 우리는 200,000명 이상의 활성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World Shoot으로 알려진 글로벌 대회에서 평균 140만 이상의 라운드가 촬영됩니다.

 

6. 대회결과
 승인된 레벨 III 이상의 경기에 대한 경기 결과는 결과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결과는 경기 종료 후 2주 이내에 나타나며, 이름으로 쉽게 검색되고 연도별로 저장됩니다.

 

7. 국제실용사격연맹 사이트

 - 국제실용사격연맹 공식사이트:  https://www.ipsc.org/

 - 국제실용사격연맹 한국지부: https://www.ipsckorea.org/

 

추가로 운동뚱 김민경 선수의 영상은 아래 링크 영상으로 확인 해보셔요! 백발백중!!

 

https://youtu.be/piFc-2AmlpE

댓글